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여행 출입국 신고 서류 작성방법, 괌 여행 준비물, 치안 및 안전수칙

by tripwhiz 2024. 1. 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스노쿨링(스노클링), 돌핀크루즈로 유명한 관광지인 괌 여행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특히 이번 블로그는 괌 여행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출입국 신고 서류의 작성방법, 괌 여행 준비물, 그리고 치안 및 안전 수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이 정보들은 여행 전에 알아두면 굉장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괌 출입국 신고 서류 작성방법

괌 국제공항의 이름은 "안토니오 B. 원 팟 국제공항(Antonio B. Won Pat International Airport) 입니다.

괌 출입국 신고 서류 작성하기: 기내에서 나눠주는 출입국 신고 서류(의무적 세관 신고 종이 + 비자 면제 정보 종이)​

※ 괌 입국신고서는 반드시 모두 영문으로 된 대문자로 작성해야 합니다.

※ 빈 공란은 ✔체크표시하면 안됩니다 (X)※ ⚫ 동그라미부분을 볼펜으로 모두 색칠해주세요 .

https://traveller.guamedf.landing.cards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세관신고서 작성하여도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SELECT LANGUAGE' 라고 되어있는 곳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변경!

→ 이후 본인(나)는 신고서를 작성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클릭)→ (*)로 되어있는 필수항목들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 외 부분은 패스하셔도 됩니다)→ 개인정보 입력 후, 세관정보에서 잘못입력하면 큰일나니까 모두 '아니오'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품목 설명* 에는 none 또는 nothing 등 적어주세요.

→ 다 입력하면 큐알코드가 뜨는데 저장해주면 됩니다.

★ 세관신고서 종이로 작성하기 불편한 분들은 전자세관신고서 작성 후 입국하셔도 됩니다.

 

괌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 필수준비물

여권 / 여권사본 / 환전 / (렌트카 이용시 - 국제운전면허증 필수) / 유심 또는 와이파이 도시락 / 항공 티켓 / 호텔바우처/ 멀티탭 돼지코 / 보조배터리 / 충전기 / 접이신 우산​

□ 세면도구​

샴푸 / 린스 / 바디워시 / 바디타올 / 비누 / 칫솔 / 치약 / 폼클렌징/ 면도기 / 면봉 / 드라이기 / 고데기 등​

□ 비상약

두통약 / 설사약 / 감기약 / 소화제 / 모기약(필수) / 자외선차단 선크림 / 방수밴드 / 파스 / 마데카솔 또는 후시딘 /​

□ 의류

여벌 옷(여름) / 속옷 / 모자 / 슬리퍼 / 샌들 / 운동화 / 얆은 가디건 또는 바람막이선글라스 / 양말 등​

□ 물놀이 용품

수영복 / 래쉬가드 / 물안경 / 방수팩 / 아쿠아슈즈 / 비치타올(스쿠버다이빙 , 스노쿨링 - 장비 제공해주는지 확인)

 

괌 치안 및 여행 안전수칙(괌 정부 관광청)

1. 아이들을 호텔 객실이나 차량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이는 괌 법에 위배되는 행위입니다.

2.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바르고,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 사이 자외선 노출을 최소화 하세요.

3. 가급적 밝은 공공장소에 머무르세요.

4. 필요한 만큼의 현금만 소지하세요.

5. 여행자료나 지도 등을 차량 내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내리지 마세요.

6. 주차장 내 이동 시 항시 조심하세요.

7. 음주운전을 엄격하게 금합니다. 운전시 무알코 음료를 요청하세요(대부분의 클럽, 바에 무알콜 음료 구비)

8. 의심스러운 상황이 발생할 시 호텔에서 도움을 구하거나, 괌정부관광청 (+1-671-646-5278/9)으로 연락 바랍니다.

9. 개인 소지품을 도난 당한 경우, 분실물을 찾기 위해 전당포와 벼룩시장 방문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전당포의 경우 물건을 훔친 판매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10. 괌 경찰서는 +1-671-472-8911로 연락 바랍니다.

 

여러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는 괌 여행을 더욱 즐겁고 스트레스 없게 만들기 위해선 충분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괌 출입국 신고 서류 작성 방법, 여행 준비물 목록, 그리고 치안 및 안전 수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들을 참고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